더 뉴 그랜저 어라운드 뷰(서라운드 뷰), 후방 모니터 정품 옵션 시공.

 

안녕하세요 에스로드 부천본점입니다.

더 뉴 그랜저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구입해서 1년 정도 운행하고 나서 에스로드를 찾아주셨습니다.참고 참고 답답해서 어라운드 뷰 시공을 하는 거죠.

매번 이런 사정으로 방문하는 분들이 이구동성으로 말씀하시는 것은요."아~ 이럴거면 진작에 시공할걸 그랬네요.""

글쎄요. 결과적으로 보면 그렇겠지만 세상살이가 사람 마음처럼 될까요?고가의 시공비용이 부담스러우니 참고 몇 번 범퍼를 스크래치하고 덴트해보거나 하면 수리비가 더 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꽤 많으실 겁니다.

다행히 이번 차량은 정품 빌트인컴(블랙박스) 옵션이 적용된 차량이라 조금은 합리적으로 시공이 되었습니다.만약 빌트인컴옵션이 적용되지 않은 차량이라면 시공비용이 더 상승하기 때문에.. 가성비로 생각한다면 사제 3D 어라운드 뷰 시공도 한번 추천합니다.

더 뉴 그랜저 정품 어라운드 뷰 시공 과정을 아래 사진에서 확인하세요.

시공용으로 입고된 더 뉴 그랜저 하이브리드 자동차입니다.
후진해보면 후방 카메라랑 PDW 센서 화면만 뜨네요

앞범퍼를 분리하여 그릴 교체와 전방카메라를 장착합니다.아... 그릴은 교환이 아깝지만 정품 시공이라 교환을 해야 합니다. ( ´ ; ω ; ` )
정품 퍼클러, 동축 케이블로 카메라 배선 작업 정품과 동일하게 행해집니다.

전방 카메라는 그릴까지 함께 교체할 수 있기 때문에 완벽합니다.지인에게 옵션을 걸고 차를 구입하신다고 하더라도 전혀 이상할 것이 없습니다.
사이드 카메라의 배선 작업도 모두 정품과 같아서…^^

사이드 미러는, 카메라가 적용된 순정부품의 어세이로 교환됩니다.
당연히 순정부품이니까 깨끗함은 논할 가치도 없죠

정품 어라운드 뷰 모듈도 정확하게 배선 작업을 수행합니다.
기존의 빌트 인컴 모듈도 SVM 사양으로 되어, 헤드 유닛의 배선 작업까지 모든 시공은 정품 시스템과 동일하게 이루어집니다.
마지막으로 깜박이 작동 시, 후부 화면이 보여지는 BVM 기능까지 연동하기 때문에 계기판에도 동축 케이블이 연결됩니다.
모든 유닛 장착 및 배선 작업이 완료되어 어라운드 뷰 화면에는 표시됩니다.그런데 화면이 일그러져 보입니다.

보정판과 차량 세팅 후 진단기 연결 후 자동 공차 보정이라는 마지막 공정을 실시합니다.
공차 보정까지 완료하여, 카메라 영상의 왜곡이 없어져, 깨끗한 화질의 어라운드 뷰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후방+어라운드 뷰 후방 확대 뷰, 측면 뷰 등 다양한 모드로 주변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어D 모드 상태에서도 후진과 마찬가지로 전방 확대 뷰, 전방 측면 뷰의 세 가지 모드가 제공됩니다.

손님 왈... 어?이건 말하지 않았어요. 네. 맞아요. 이건 어라운드 뷰로 시공하면 추가로 적용되는 사항이고, 추가 비용 안내서도 좋아요. www
주행 중 깜박이 작동 시 방향의 후측면 화면이 자동으로 계기판에 표시되므로 사각지대에 의한 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더 뉴 그랜저 어라운드 뷰, 전동 트렁크, 무드 램프 등... 모든 정품 옵션 관련 시공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은 에스로드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463번길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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